(사)사랑의쌀나눔재단 포천지부 사랑의쌀독 개소식 > 언론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자료센터

언론보도자료

HOME  자료센터  언론보도자료

(사)사랑의쌀나눔재단 포천지부 사랑의쌀독 개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랑의쌀 작성일22-03-14 00:00 조회1,520회 댓글0건

본문

 

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포천지부 발대식 및 제1호 사랑의 쌀독개소식  
 
일시: 2021.7.11 오후4시
장소: 포천순복음교회
사)지구촌사랑의쌀독 포천지부 발대식 및 제1호 사랑의 쌀독 개소식이
2021년 7월 11일 오후 4시에 포천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있었다.
제1부 예배인도는 포천지부장 포천순복음교회 김석우 목사의 인도로 시작하여 대표기도는 포천 부지부장 임순태 안수집사가 특별찬양 포천순복음교회 천지우 집사가 하였다.
설교는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이사장 되신 이선구 목사가 “선을 행하고 선한 사업을 많이하고 나누어 주기를 좋아하며 너그러운 자가 되게하라 이것이 장래에 자기를 위하여 좋은 터를 쌓아 참된 생명을 취하는 것이니라 (딤전6;18~19)” 말씀을 본문으로 “나누어 주기를 힘쓰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였다. 
 
베풀고 나눔은 예수님을 본받는 삶을 몸으로 실천하는 삶으로 복음 전하는 생활 신앙인이 되자고 했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니 예수 믿음의 핵심은 바로 사랑이다. 사랑이 빠진 복음은 열매 없는 껍데기요 영혼 없는 허수아비에 불과하다.
모든 은사 중에 그 첫째를 뽑는다면 바로 최고봉인 사랑이요, 또한 그 사랑이 실천됨으로써 그제야 사랑이 완전해진다는 것이다.
이웃의 필요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면서 사랑한다고 말로만 한다면 그 사랑은 거짓사랑임이 틀림없다. 내게 있는 것을 복음과 함께 나누고 베푸는 복음의 삶을 행하며 살자.
천하보다 귀한 한 생명이 쌀 한포대로 살아난다면
이보다 더한 기쁨은 없을 것이다. 또한 믿음의 사람들을 도우라고 말씀하셨다. 너그럽게 베풀고 나눔은 당장은 남을 위한거 같으나,자기 터를 든든히 쌓는 일이고, 자기를 살리는 참 생명의 일이어서 해도되고 안해도 되는 것이 아이라 꼬옥 필요하고 반드시 행할 유익한 일이다.
봉헌기도는 방주교회 강정애 목사, 광고는 사회자 포천지부장 김석우가 하였고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이사장 이선구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은혜롭게 마쳤다. 
 
2부 발대식 및 개소식은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강진문 목사가 인도하여
본부장 김병돈 목사의 기도로 시작하였으며, 임명장 전달과 전달식은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이사장 이선구 목사가 했다.
수석총무 윤성록 목사의 축사, 총괄본부장 강진문 목사의 권면의 시간이 있었다. 
 
 순서자 전원이 테이프 컷팅과 사랑의 쌀독을 채우는 훈훈한 시간이 되었고,
참석지 전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2부 발대식 및 개소식을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아울러 이사장 이선구 목사는 인터뷰에서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사랑의빨간밥차와 함께 국내56개 지역과 해외 42개국에 복음전파(선교)와 구제사역(나눔)을 담당하는 지구촌사랑의쌀나눔은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기도제목으로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이란? 백:해외 100개국에 선교기지(지회,지부)를 세워 선교지경을 넓히게 하옵소서.
천:국내 천사교회(1004개)에 사랑의 쌀독을 채우게 하옵소서.
만:10,000이상의 은퇴,원로 목사님(홀목사,홀사모)와 소외계층에게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게 하옵소서.
비전 백,천,만 기도운동을 통해 전세계에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구제와 선교사명의 사역을 잘 감당해 나가기 위하여 펼쳐나가는 기도의 사역이 지구촌 사랑의 쌀독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온 세상 땅끝까지 널리 펼쳐 많은 영혼들을 주님께로 인도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동역해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하며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다음 발대식 및 사랑의 쌀독 개소식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조정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미정인 가운데 지방의 쌀독 개소식이 계속될 예정으로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한다고 했다. 
 
 
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포천지부 발대식 및 ‘사랑의 쌀독’ 개소식 (코리아드림뉴스)
http://www.kdntv.kr/news/articleView.html?idxno=6813  


해피로그  ㆍ   이용약관  ㆍ   개인정보취급방침  ㆍ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ㆍ   후원FAQ  ㆍ   후원문의  ㆍ   사이트맵
주소 : (21006)인천광역시 계양구 황어로 134번길 28 (장기동 152-5)   고유번호 : 107-82-63302   이사장 : 이선구
전화 : 1600-4022 (02-780-5332~3)   팩스 : 02-780-5336   E-mail : loverice5333@naver.com
Copyright ⓒ 2017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