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는 마음은 신념을 변화시킨다. > 이선구의행복비타민

본문 바로가기

자료센터

이선구의행복비타민

HOME  자료센터  이선구의행복비타민

감사하는 마음은 신념을 변화시킨다. (10/06 ~ 10/06)

본문

이선구의 행복비타민 4192회차

2016.10.06(목)

감사하는 마음은 신념을 변화시킨다.

5분 명상
기도하는 동안 감사하는 마음이 생기게 되면, 그 소원은 이루어진다.

자기가 소망하는 일을 상상하며 반드시 실현된다고 믿는다면 그 소망은 늦건 이르건 현실화된다는 것은 잠재의식의 근본적인 진리입니다.

그런데 소망이 실제로 이루어진다면 그때 당신은 어떤 기분이 들까요? 분명히 감사하는 마음이 들 것입니다.

그러므로 소원을 선명하게 머릿속에 그리고 나면 그것은 어차피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므로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십시오. 그리고 그 일에 대해 잠시 잊어야 합니다. 그러면 또 다시 기도하고 싶은 기분이 들 것입니다.

그렇게 하다 보면, 어느 순간 당신은 문득 당신의 소망이 근본적으로 이루어진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미국의 한 여성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녀는 대학을 나와 유능한 비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결혼할 만한 상대는 없이 어느 사이에 노처녀가 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한 기회에 머피 이론을 알게 되었고 믿고 실행에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여자의 소원은 미국인이 흔히 그렇듯이 착한 남자와 결혼하여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이미 실현된 상황을 상상하였습니다. 그리고 머피 이론을 소개해 준 친구에게 감사 편지를 쓰는 장면을 상상하였습니다.

이렇게 마음속으로 선명하게 자신의 행복한 모습을 그리는 동안, 실제로 꿈이 실현된 느낌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곤 머피 이론을 가르쳐 준 친구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들어 실제로 감사의 편지를 쓰고 싶어 못 견딜 정도가 되었습니다.

실현된 소망을 상상하다 감사하는 마음이 생겼다는 것은 잠재의식에 인도되었다는 증거입니다.

그녀는 얼마 후, 능력 있고 부유한 변호사와 결혼하여 파리의 호텔에서 그녀의 친구에게 실제로 감사의 편지를 쓰고 있었습니다.

 


해피로그  ㆍ   이용약관  ㆍ   개인정보취급방침  ㆍ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ㆍ   후원FAQ  ㆍ   후원문의  ㆍ   사이트맵
주소 : (21006)인천광역시 계양구 황어로 134번길 28 (장기동 152-5)   고유번호 : 107-82-63302   이사장 : 이선구
전화 : 1600-4022 (02-780-5332~3)   팩스 : 02-780-5336   E-mail : loverice5333@naver.com
Copyright ⓒ 2017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