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 - 믿는 대로 된다. > 이선구의행복비타민

본문 바로가기

자료센터

이선구의행복비타민

HOME  자료센터  이선구의행복비타민

긍정의 힘 - 믿는 대로 된다. (06/22 ~ 06/22)

본문

이선구의 행복비타민 4086회차

2016.06.22(수)

긍정의 힘 - 믿는 대로 된다.

재능이 부족해서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다. 집안 대대로 가난해서, 학벌도 없고 재산도 없어서 실패하는 것이 아니다.
마음에 품지 않은 꿈은 절대 현실로 나타나지 않는다!
마음으로 믿지 않으면 좋은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세상의 어설픈 지식에 얽매인 우리는, 정작 가장 중요한 마음의 힘을 믿지 못하게 되었다. 성공을 제대로 누리지 못하는 원인은, 우리의 마음이 그것을 믿지 않기 때문이다!

과학과 이성을 신격화하는 이 시대에 ‘마음의 힘''이란? 마음의 힘은 긍정의 힘’이다
현대인들은 긍정보다 부정을 선택한다. 기쁨보다 걱정을 선택한다.
그리고 그러한 걱정과 근심이 미래를 준비한다고 생각한다. 이 얼마나 커다란 착각인가! 긍정을 선택하라. 기쁨을 선택하고 걱정을 버리라.
높은 단계로 도약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라,
가정이 번창하고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을 상상하라.
머리와 가슴으로 꿈을 상상해야 실제로 그것을 받을 수 있다.
그럴 때 당신은 삶은 최선이 되리라!

최선을 다해 오늘을 살면 더 나은 내일이 찾아온다. 지금 어떤 상황에 처해 있든, 어떤 고난을 겪고 있든 상관없다. 누구라도 지금 당장 최선의 삶을 누릴 수 있다!
그러나 부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춘 채 자신을 약하고 자격이 없는 사람으로 생각하며 살아가는 인생이 얼마나 많은가! 그들은 자신이 행복할 수 없는 이유와 조건을 귀신같이 찾아낸다. 이런저런 이유를 내세우며 행복한 삶을 먼미래로 미루는 사람도있다.
●언젠가 내 인생도 풀릴 거야.
●언젠가 일이 좀 한가해지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야.
●언젠가 돈을 많이 벌어 청구서 처리에 관해 걱정하지 않을 날이 올 거야.
●언젠가 건강을 회복할 거야.
그러나 ‘언젠가’는 결코 찾아오지 않는다. 우리에게는 오직 오늘뿐이다. 과거는 바꿀 수 없고 미래는 어떤 모습일지 알 수 없다.
우리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은 바로 오늘뿐이다!
-긍정의 힘 (조엘 오스틴) 책 中 에서-


해피로그  ㆍ   이용약관  ㆍ   개인정보취급방침  ㆍ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ㆍ   후원FAQ  ㆍ   후원문의  ㆍ   사이트맵
주소 : (21006)인천광역시 계양구 황어로 134번길 28 (장기동 152-5)   고유번호 : 107-82-63302   이사장 : 이선구
전화 : 1600-4022 (02-780-5332~3)   팩스 : 02-780-5336   E-mail : loverice5333@naver.com
Copyright ⓒ 2017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