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43회] 믿음의 기도 응답 > 이선구의행복비타민

본문 바로가기

자료센터

이선구의행복비타민

HOME  자료센터  이선구의행복비타민

[5143회] 믿음의 기도 응답 (05/15 ~ 05/15)

본문

 

이선구의 행복비타민 5143회

2019.05.15(수)

 

5143.믿음의 기도 응답

 

 

영국의 자선사업가 조지 뮬러는 오직 믿음의 기도로써 6천여 명의 고아를 길러냈다. 어느 날 고아원에 양식이 떨어졌다. 식당 담당자가 뮬러에게 말했다.

저녁 식사 시간인데 양식이 떨어졌습니다.”

뮬러의 대답은 엉뚱한 것이었다.

염려할 것 없네, 식사 종을 치고 아이들을 식당으로 모으게.”

종을 치자 아이들이 우르르 식당에 모여들었다. 식탁 위에는 빈 그릇만 즐비하게 놓여 있었다.

뮬러는 아이들에게 말했다.

여러분, 이제 머리 숙여 일용할 양식을 주실 하나님께 식사 기도를 드립시다.”

아이들이 수군대기 시작하였다.

빈 그릇을 놓고 무슨 기도야?”

이 소리를 들은 뮬러는 다시 말했다.

염려하지 마세요. 하나님께서 곧 주실 것입니다.”

 

아이들이 고개를 숙이자 뮬러는 간절히 기도 드렸다.

그 기도가 막 끝나자마자 문 두드리는 소리가 나더니, 어떤 낯선 신사가 인부들의 손에 큰 통 몇 개를 들려 집안으로 들어섰다.

그는 말했다.

뮬러 선생님, 오래 전부터 무엇인가 도와 드리려고 생각했는데, 오늘에야 이것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 통들 속에는 빵, 야채, 고기 등의 음식이 가득 들어 있었다. 빈 접시를 놓고 기도를 드렸던 뮬러의 믿음은 실로 놀라웠다.

 

 

몇 년 전 나는 우리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실 옆 쌀 창고에 쌀이 얼마 남지 않아서 쌀 창고의 문을 열어두고 하나님께 쌀을 달라는 간절한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런 다음날 익명으로부터 쌀을 한 트럭이 보내온 적이 있었습니다. 그 쌀을 보내주신 분은 쌀 보낸 사람을 알려고 하지마세요. 하나님께서 보내도록 하신 쌀입니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또 한 번은 4월 말경쯤 되는 목요일 날 부평역 광장 밥차에서 무료급식 봉사를 마친후 아내에게 이번 주말에 용문산에 가서 등산도하고 내려올 때 먹고 싶은 산드룹 한무데기 사와서 먹읍시다.”고 했는데 아내는 피곤해서 못가겠으니 혼자 다녀오세요.”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후 돌아오는 월요일 아침 사무실에서 월요아침예배를 드리고 부평역으로 차를 타고 가고 있는데 부평역 밥차에서 급식준비를 하고 있을 아내에게서 핸드폰으로 전화가 왔습니다.

지금 어디에요?”

, 지금 부평역으로 가고 있어요.”

그러자 빨리 오세요.”라는 것이었습니다.

부평역에 도착해서 보니 놀라운 일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몇 일전 지난주 목요일 아내에게 두릅이 먹고 싶다고 했는데...

방금 전에 모르는 사람이 당신이 먹고 싶어 하는 산 두릅을 한보따리를 꺽어 가지고 와서 주고 갔다.”는 것입니다.

그 하나님의 사랑으로 보내주신 산두릅을 처제네 두 집과 세 가정이 나누어 먹었던 놀라운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는 사건도 있었습니다.

 

 

이선구의 행복비타민  |  운영인  이 선 구

Tel : 02-780-5333    Fax : 02-780-5336

e-Mail : winjoy1@daum.net

 

 ​ ​​ ​​​ ​​   


해피로그  ㆍ   이용약관  ㆍ   개인정보취급방침  ㆍ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ㆍ   후원FAQ  ㆍ   후원문의  ㆍ   사이트맵
주소 : (21006)인천광역시 계양구 황어로 134번길 28 (장기동 152-5)   고유번호 : 107-82-63302   이사장 : 이선구
전화 : 1600-4022 (02-780-5332~3)   팩스 : 02-780-5336   E-mail : loverice5333@naver.com
Copyright ⓒ 2017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